신규가입 10% COUPON 즉시지급!

CELEBRATING 50 YEARS

1967년부터 잔스포츠는 친구들과 모험을 하면서 인생을 해쳐나가는 여행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50년간의 탐험과 재미를 함께 축하 해주세요

THE 1960S

1946년~1964년 사이에 태어난 60년대 청소년의 문화는 사랑과 평화, 자유, 화합과 존중을 추구하던 Youth들이 이끈 문화입니다. 그들은 강한 의견과 목소리를 내야하는 유능한 목소리를 가진 사람들이었습니다. 그들은 자신들을 표현하기 위해 음악, 예술, 정치 및 사회 활동을 활용하였습니다. 잔스포츠가 탄생한것은 바로 이 역동적인 시대였습니다.

GUARANTEED FOR LIFE

신뢰는 얻기 어렵습니다. 그래서 50년 동안 잔스포츠는 여러분이 가는 곳 어디든 필요한 것을 가지고 다닐 수 있는 백팩을 디자인했습니다. 우리는 여행으로 인해 망가진 당신의 가방을 수리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1967년부터 우리가 만드는 모든 가방의 품질과 내구성을 고수하고 있으며, 이것은 여러분이 지켜봐 줄 수 있는 보증입니다.

THE BEGINNING

1967년, 세명의 친구가 워싱턴 주에 살고 있었습니다. 야외 활동 마니아인 스킵, 엔지니어인 머레이, 그리고 능숙한 재봉사 잔. 머레이가 최초로 조절 가능한 배낭용 알루미늄 프레임을 만들어 Alcoa Company로부터 디자인 상을 수상했을때, 순간적인 업보가 날아들기 시작했습니다. 머레이는 여자친구인 잔에게 그의 새로운 알루미늄 프레임 백팩 패턴을 만들어 달라고 부탁했고 만약 그것이 성공한다면, 그는 그녀의 이름을 따서 회사 이름을 지을것이라고 약속했습니다. 그렇게 잔스포츠의 브랜드가 살아났습니다.

ADVENTURES ON THE MOUNTAIN

THE 1960S

D-SERIES

플라워 파워 패턴은 평화와 사랑, 음악을 장려했던 1960년대 히피 운동을 반영한 것입니다. 이 운동은 평화를 방해하고 시민권에 도전하며 음악을 검열했습니다. 이 팩은 잔스포츠 브랜드의 전형으로 남아있습니다.

1984

MT EVEREST

JanSport는 Lou Whittaker와 함께 에베레스트 산을 올라갑니다.

MOUNT RAINIER

14,409피트 상공 레이니어 산은 큰 영감을 주었습니다. 공동 창업자인 스킵, 잔, 머레이에게 이곳은 캠프장이 바람에 날아가고 눈으로 얼어 붙은 동굴에서 밤을 보내는 흥겨운 곳이었고, 정상에서 보는 놀라운 일출이 그들에게 보답을 해주던 장소였습니다. 1972년, 그들은 그들의 친구들을 초대할때가 레이니어 산에서 가장 긴 연속 단체 등반을 하는 시기라고 결정했습니다. 지난 45년 동안 레이니어 산은 우리가 탐험하고, 시험하고, 친구들과 산을 공유할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1972

JANSPORT INVENTS THE
DOME TENT IN 1972

1971년, 잔스포츠 전통 A프레임 텐트에서 끔찍한 폭풍우가 몰아친 모험 후에, 잔스포츠는 이글루를 기반으로 한 더 나은 텐트를 만들기를 원했습니다. 잔은 스킵과 머레이가 Easton 알루미늄과 손잡고 유연한 막대기 시스템을 개발하는 동안 패턴 작업을 했습니다. 몇 번의 시행착오와 광범위한 제품 테스트 후에 돔 텐트가 발명되었습니다.

1989

MOUNT KANGCHENJUNGA

JanSport는 Kangchenjunga 산을 올라갑니다.

ADVENTURES ON CAMPUS

CAMPUS PACKS ARE BORN

워싱턴 대학 학생들이 잔스포츠 등산 배낭을 발견하여 빗속에서 책을 나르기 시작한 운명적인 날이 올때까지 70년대 초반, 학생들은 손에 책을 움켜쥐고 캠퍼스를 돌아다녔습니다. 그리고 나서 그 곳에서 School Daypack이 탄생했습니다

SUPERBREAK

잔스포츠는 책가방에 대한 혁명적인 기준을 만들었고 그 기준은 미국을 사로잡는데 성공했습니다. 이제 잔스포츠는 세계에서 가장 잘 팔리는 가방 브랜드입니다.

1982 COLLEGIATE APPAREL COMES INTO THE FOLD

Downers가 잔스포츠에 합류하면 Collegiate Apparel이 잔스포츠의 영구 제품 선정에 추가됩니다.

ADVENTURES IN THE CITY

GEAR FOR A DIGITAL WORLD

휴대전화가 스마트폰으로 대체되고 랩탑이 태블릿으로 대체되면서 디지털 보호와 조직의 새로운 필요성이 형성되기 시작합니다. 2013년, 잔스포츠는 변화하는 우리 청소년 문화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디지털 컬렉션을 만듭니다.

BANDS AND A BONFIRE UNDER THE BIG SKY

잔스포츠 모닥불 세션이 8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돌아왔습니다. 아이디어는 간단합니다. 지역에서 사랑받는 밴드와 뒷마당 모닥불의 좋은 분위기를 선보이는 무료 야외 콘서트입니다.

A NEW GENERATION OF URBAN EXPLORERS

2013년, 청소년 문화는 도시의 모험과 트레일 헤드에서 시작되는 모험을 추구하기 시작했습니다. 아웃도어 탐험은 도시 탐험이 됩니다. 변화를 가져오는 장비인 하이드레이션 슬리브는 랩탑 슬리브로 바뀌고 기어 포켓은 코드 포켓이 됩니다. 잔스포츠는 주변 도시를 탐험할 때 필요한 장비를 보유하도록 설계된 새로운 Outside 컬렉션을 개발합니다.

JANSPORT KICKS OFF BONFIRE SESSIONS IN 2010

WHERE WE ARE NOW

50년이 지난 지금 JanSport는 시대에 따라 계속해서 혁신하고
성장하며 변화합니다. 그러나 우리의 핵심 가치는 1967년과 동일합니다.
모험을 찾고, 재미를 느끼고, 여정을 사랑하십시오.

“LIFE IS AN ADVENTURE AND THE PATH IS UNKNOWN.”